본문 바로가기




 

택시에 핸드폰 놓고 내렸을때 찾는방법

작성일 18-03-14 15:45

페이지 정보

작성자폰바이 조회 22,161회 댓글 0건

본문


만약 택시요금을 신용카드, 체크카드, 혹은 T머니 카드로 결제했다면 080-214-2992 (T머니 고객 센터) 번호를 통해 내가 탔던 택시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.


위의 번호로 전화를 걸면 T머니 고객센터로 연결됩니다. 연결되면 연결 목적을 묻는 안내 음성이 나오는데요. 3번을 누르시면 ‘분실물 ARS 조회’로 바로 연결됩니다.


그 다음은 결제 방법을 고르는 과정입니다. 해당 택시를 T 머니로 결제했다면 1번, 체크카드나 신용카드로 결제했다면 2번을 누릅니다.


그리고 결제한 카드번호를 누른 뒤 #자를 눌러주면

-회사(법인) 택시일 경우 차량 등록 번호와 기사님의 연락처를 음성으로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.

-단, 개인택시일 경우 차량 번호만 안내 받게 되는데요.


이럴 때는 1544-7771 (개인택시 고객 만족 센터)에 전화를 걸어 현재 상황과

 차량 번호를 알려주면 택시 기사님의 연락처를 전달 받게 됩니다.


그 이후에는 안내 받은 기사님의 연락처로 연락해서 스마트폰을 찾으시면 되는데요. 

여기서 중요한 점은 분실했다는 것을 인지한 후 빠르게 연락을 해야 새롭게 탑승한 사람의 의해 스마트폰이 사라지는 상황을 피할 수 있습니다.



출처: http://blog.renaultsamsungm.com/695 [르노삼성자동차 공식 기업 블로그]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폰바이 폰 다시 반짝이다 정보

회사소개 개인정보 이용약관 PC 버전

폰바이 송파문정아이폰수리 중고폰매입
주소 서울시 송파구 법원로 92 파트너스1, 2층 203호
사업자 등록번호 673-50-00138 대표 김경희
전화 02.430.0775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8-서울송파-0185
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서용석
Copyright © phonebuy.kr. All Rights Reserved.

상단으로